코웨이렌탈

심리상담센터

미용구인

전자담배액상

공모주

디에스단석 상장일 정보 및 디에스단석 공모주 매매 전략

디에스단석 공모주 상장일 매매전략

디에스단석공모주가 뜨거운 열기속에 청약이 마감되고, 디에스단석 상장일을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디에스단석은 비례 주당 8천만원에 달할 정도로 높은 경쟁에 청약 마감이 되었기에 상장일 수익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디에스단석 상장일 매매전략을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에스단석 상장일

디에스단석 상장일은 12월 22일 금요일. 디에스단석 상장일 가격 변동폭은 60-400% 이기 때문에, 최소 6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디에스단석 공모주는 KB증권, NH투자증권 공동진행 후였으며 KB증권에서는 21.75%로 1주, NH증권에서는 20.99%로 1주 균등배정되었습니다. 5명 중 1명만이 균등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에스단석 공모주 비례가 약 8천원만에 1주 였으니 균등으로 1주를 받으신 분들은 정말 운이 좋으신 것 같습니다. 가족계좌로 2주를 받으신 분도 있던데 이는 1억 6천만을 청약한 것과 같은 효과 입니다.

디에스단석상장일 매매전략

디에스단석공모주 최종의무보유확약은 18% 입니다. 이는 최초 보다 2배가량 오른 것으로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그리고 디에스단석 상장일 유통가능물량은 1,238억 입니다.

18%의 의무보유확약, 1,238억의 유통가능물량은 긍정적인 신호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 불타는 공모주 시장의 모습은 이러한 시그널이 크게 의미가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디에스단석 공모주는 상장일 최대 4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10만원인 디에스단석이 현재도 실외에서 20만원 중반대로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하니, 시초가 20만원은 확실히 넘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40만원을 한 번은 찍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따라서 안전한 매매전략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시초에 30만원이 넘는다면 매매를, 보다 도전적인 시도를 하시는 분들은 장 마감 떄까지 40만원을 찍는 것을 기다려보시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